기후 위기를 더 잘 해결하기 위해, 미국은 허가 과정을 개혁해야 합니다. 해상풍, 청정 운송 및 주요 전기 전송을 허용하고 구축하는 데는 10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필요한 만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최근 통과된 인플레이션 감소법과 초당적 인프라 법은 기후 위기가 요구하는 청정에너지로의 시급한 전환을 가속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경제를 지탱하는 실패 하고 안전하지 않은 인프라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역사회의 심장부를 관통하는 주요 고속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은 식수에 이르기까지 유색인종과 저소득층 지역사회가 정부의 손에서 겪은 불공정을 해결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국가의 실패한 규제 인프라를 해결하지 않고는 이러한 잠재력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 구식이고 다루기 힘든 검토와 허가 과정은 기후 위기의 시급성을 충족시키는 우리의 능력을 방해하고 지역 사회와 그들이 보호하도록 설계된 천연자원을 보호하지 못하는 지연과 소송에서 매우 필요한 프로젝트를 교착 상태에 빠뜨립니다. 개혁을 허용하는 문제는 너무 익숙한 십자 포화 속에 오랫동안 걸려 왔습니다. 화석 연료 이익과 다른 산업 로비스트들은 기후 재앙을 피하고 우리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기준과 보호를 약화하는 "개혁"이라는 맨틀 아래 끝없는 제안을 생성합니다. 환경 단체와 다른 진보주의자들은 반사적으로 현 상황을 신성 불가침적이거나 관료주의적 관행에 대한 수정으로 쉽게 고정되는 것으로 옹호합니다. 올해 초 웨스트버지니아의 조 맨친 상원의원이 제안한 허용적인 개혁안은 이러한 패턴을 재검토하여 양측을 궁지로 몰아넣고 현재 시스템 개선에 대한 진정으로 포괄적이고 초당적인 대화를 좌절시켰습니다. 그러나 이제 백악관이 의회의 레임덕 회기 동안 채택된 개혁을 허용하고 싶다는 신호를 보냈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법안을 만들기 위해 모든 당사자가 협력할 기회가 있습니다. 진보주의자들은 이 대화를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없습니다. 국립 재생 에너지 연구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35년까지 전력망을 완전히 탈탄소화하겠다는 바이든 대통령의 약속을 충족시키기 위해 미국은 광범위한 전송 인프라를 구축하는 동시에 재생 에너지 기술을 배치하는 속도를 4배 이상 높여야 합니다. 프린스턴의 한 연구에 따르면 청정에너지와 송전을 가속하지 않으면 IRA가 약속한 배출량 감소의 80%가 손실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 분야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교통 부문을 현대화할 희망을 갖기 위해서는 잘못된 계획으로 분열된 지역사회를 다시 연결하면서 가스로 움직이는 차량에 대한 대중교통 대안에 투자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붐비는 철도 노선인 북동부 회랑의 특정 지점을 오가는 것은 만성적인 과소 투자와 이러한 관료주의적 장애 때문에 1980년대보다 오늘날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초당적 인프라 법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8640억 달러 이상을 약속했지만, 이러한 프로젝트를 더 빠르고 저렴하게 만들기 위한 진지한 노력이 없다면, 우리는 이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것입니다. 해상풍, 청정 운송 및 주요 전기 전송을 허용하고 구축하는 데는 10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필요한 만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허가가 지연의 유일한 원인은 아니지만 연방, 주 및 지방 프로젝트 검토 및 승인에 대한 현재의 접근 방식으로는 필수 인프라와 청정에너지를 구축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은 척하는 것은 미국이 세계 기후 리더십에 대한 주장과 화석 연료로 인한 오염과 기후 위험으로 인해 가장 먼저 그리고 최악의 타격을 입은 공동체에 대한 희망을 희생시키는 것입니다. 현재의 시스템은 장점이 있습니다. 환경 단체와 지역 사회 단체들은 현행법에 의해 의무화된 조사와 공공 참여를 통해 많은 파괴적인 프로젝트를 중단할 수 있었습니다. 사법 심사는 지연의 원인이지만 현재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안전장치를 제공했습니다. 불행하게도, 화석 연료 산업과 부유한 이해 관계자들은 너무 자주 그 과정을 그들에게 유리하게 이용해 왔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돈과 영향력을 배치하는 동시에 자원이 부족한 옹호자와 지역 사회 단체를 압도하고, 변호사를 따돌릴 수 있습니다. 뉴잉글랜드 이상은 아니다. 매사추세츠 주에서는 화석 연료 이해 관계자들이 해상 풍력 프로젝트를 중단시키기 위해 국가 환경 정책법과 멸종 위기에 처한 종법에 따른 가짜 소송에 자금을 대고 있습니다. 코네티컷주에서 북동부 철도 회랑을 업그레이드하려는 노력에 대한 반대는 환경 단체나 저소득 시민이 아닌 부유한 토지 소유주들로부터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현상을 이상화하기보다는, 우리는 더 빠르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절차상의 유예에 대한 실질적인 보호를 높이는 개혁에 대해 상상하고 합의를 구축해야 합니다. 청정에너지로 전환하고 기후 정의를 달성하려면 어려운 선택이 필요하며, 진보주의자와 환경론자들은 그러한 선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개혁을 허용하고 그 근거를 야당에 양보하는 것을 중단하는 대의를 이끌지 않는 한 더 깨끗하고 공평한 미래를 달성하기 위한 작업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회가 방금 제공한 새로운 자원을 사용하는 시기적절하고 공정한 기후 조치, 합리적인 인프라 선택, 더 건강한 공동체에 대한 우리의 희망은 망가진 시스템의 느린 바퀴 아래서 무너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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