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계획이 없다면, 중소기업은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2022년 11월 8일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에서 열린 UNFCCC COP27 기후 회의에서 회의 참가자들이 조명이 켜진 터널을 걷고 있다. 이 회의에는 190개국의 정치 지도자들과 대표들이 모여 기후 변화 적응, 기후 재정, 탈탄소화, 농업, 생물 다양성 등 기후 관련 주제를 논의하고 있다. 그 회의는 11월 6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 크레딧 - 션 갤럽/게티 이미지스
코로나19 범유행의 영향은 서비스 회사인 레거시 바캉스 리조트에 도전적이었다.
호텔이 일주일 동안 손님 없이 지내면, 시간이 힘들어질 수 있다. 레거시 바캉스 리조트가 다시 일어서고 있을 때, 산불은 콜로라도와 리노 리조트 위치에서 문을 닫았다. 연기를 마시면서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말할 것도 없고, 밖에 나가 탐험할 수 없는 것도 취소와 추가 영업 손실을 초래했다. 최근 플로리다에서 발생한 허리케인은 폐쇄, 대피, 국지적 피해로 인해 사업 및 투숙객의 추가 손실을 초래했다. 플로리다의 홍조는 또한 해변에서 죽은 물고기와 물에서 나는 악취가 목격된 후 취소, 수익 손실, 재방문객을 외면하는 결과를 낳았다. 이제 인플레이션은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기업가이자 레거시 휴가 리조트 회장인 재러드 마이어스가 장애물의 카탈로그에서 최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업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는지 다시 한번 검토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그는 비즈니스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의 충격에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는 "내가 보기엔 비용 증가는 세계 에너지 위기와 연결돼 있고 에너지 위기는 기후 변화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극심한 기상 현상이 심해지고 잦아지면 우리 회사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행동하지 않는다면 기후 위기는 우리 모두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결정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미래의 비즈니스 증명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우리는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기후 위기를 해결함으로써, 우리는 또한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집단적인 조처를 하지 않는다면, 기후 변화의 영향은 계속해서 우리 기업, 지역사회 및 경제의 안전과 보안을 해칠 것이다.
이것이 단지 하나의 회사일 뿐이지만, Legacy Vacation Resorts와 같은 미국의 3천만 개의 소규모 기업 중 하나를 보는 것은 현재 우리 사회와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에 대해 우리에게 많은 것을 알려줄 수 있다. 중소기업(SME)은 지난 25년간 미국 일자리 3개 중 2개를 창출해 인구의 대부분을 고용하고 있다. 지난 25년 동안 국가의 일자리에 대한.
대부분의 영세 자영업자들과 그 직원들에게는 불확실한 몇 년이었다. 코로나19 범유행은 경기 침체와 2007년 금융 붕괴 이후 가장 심각한 고용 감소를 가져왔다. 경제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지구 기온 상승의 영향은 모든 규모의 미국 기업에 위험을 가중하고 있다. 지난 5년 동안, 기후와 관련된 재난은 7,88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었고 미국에서 4,500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최근 허리케인 이안만으로도 플로리다 해안가의 재산과 기반 시설 파괴와 최대 생산 주 오렌지 농장의 파괴를 포함한 약 670억 달러의 경제적 피해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 손해의 30%만이 상업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미국 공급망, 중요 인프라 및 지역 커뮤니티에 대한 중단은 영향을 받는 지역의 중소기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즉, 직원의 출근을 방해하거나 정전을 방지하거나 주요 자재 및 제품을 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에 위치한 포도밭인 클리프 패밀리 와이너리 & 팜을 예로 들어보자. 기후 변화로 인한 재앙적인 산불이 발생하여 직원들이 대피하고 토지와 제품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다. 클리프 패밀리 와이너리 & 팜 사장은 "우리는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금 조처를 해야 한다는 것을 직접 보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클리프바앤컴퍼니의 공동창업자인 게리 에릭슨과 키트 크로포드가 보유한 소규모 생산 와인 및 전문 식품 사업이 중소기업기후 허브에 합류해 배출가스 감축 목표를 향해 약진했다. 그들의 기후 행동 전략에는 사무실과 시식 실에 태양 전지판을 설치하는 것과 함께 잡초 통제와 비료를 위해 포도원에서 양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혁신이 포함되었는데, 이는 비용과 배출량을 모두 줄이는 관행이다.
게이는 "회사의 배출가스 중 많은 부분이 포도밭의 차량과 트랙터에 사용되는 연료에서 나오기 때문에 양은 큰 차이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와이너리는 또한 비영리 전기 공급자인 MCE의 100% 딥 그린 파워 이니셔티브에 등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풍력 및 태양광 발전으로부터 회사의 모든 에너지를 공급하며, 와이너리는 또한 그들이 같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포장자들과 함께 작동한다. 이 회사는 또한 2023년에 병에서 호일 캡슐 사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급망 영향을 줄이기 위해 미국 내에서 모든 전문 식품 포장을 조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후 행동 전략을 구축하는 것은 또한 클리프 패밀리 와이너리 & 팜이 오염 물질 친화적인 태양 농장에서 조달된 태양 재배 꿀 제품을 개발하도록 영감을 주었으며, 이는 배출량을 줄이고 중요한 오염 물질 서식지를 육성한다. 다음 중요한 단계는 회사의 가치 사슬 배출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게이는 "2022년 우리의 계획은 우리의 배출량에 대한 기준을 얻기 위해 우리의 공동 포장업체 및 공급망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우리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이 파트너들과 어떤 작업을 할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을 포함한다"고 설명한다.
기업들은 지속할 수 있는 브랜드로 시작할 필요가 없으며, 실제로 많은 기업이 기후 행동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성장하고 있다. 소매업체 Adore Me의 전략 담당 부사장인 Ranjan Roy는 회사가 경제가 돌이킬 수 없이 넷제로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Adore Me는 비즈니스를 지속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설명합니다. "지속해서 사업을 구축하지 않으면 뒤처질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2010년대 초반에 디지털 혁신이 대유행했던 것을 기억한다면, 우리는 지속가능성이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스며드는 것과 같은 방향으로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 변신을 시작할 때 약 1억 달러였던 아도레 미는 현재 2억 달러를 넘어섰다. "점점 성장하는 브랜드로 확장하면서 운영 방식을 바꿀 수 있고 지속 가능한 환경이 비즈니스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저희의 경험입니다."
중소기업의 경우 비용이 주요 요인이다. Roy는 개별 제품을 단독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할 때 전체 그림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예시로 항공 운송 대 해상 운송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항공운송은 지구에 대한 해상운송보다 20배에서 50배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상 운송은 5배에서 10배까지 저렴합니다. 물론 해상 운송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재고 관리를 더 잘하고 예측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공급망을 구축하여 적응해야 합니다."
비용 절감과 혁신을 넘어, 규제 관점에서 볼 때, 미국의 중소기업이 기후 활동에 참여하기에 가장 좋은 때는 없었습니다. 그들은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3,690억 달러의 투자와 세금 공제를 활용하여 청정에너지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중소기업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감당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중소기업 기후 허브는 기업이 기후 행동 계획에서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도록 자원과 제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비용 및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폐기물을 제거하고 궁극적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들은 자재 낭비를 줄이고 더 많은 재활용 가능한 자재를 사용할 모든 기회를 찾아야 한다. 이것은 냉난방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을 때는 종료하고 사무실이 비어 있을 때는 불을 끄는 것과 같은 간단한 행동일 수 있다.
중소기업은 과학 기반 배출 감축목표를 가진 대기업 고객에게 재생에너지 전환 지원을 요청함으로써 화석연료 의존도를 낮추는 역할도 할 수 있다. 유럽에서는 IKEA와 Siemens와 같은 회사들이 그들의 중소기업 공급자들이 재생 에너지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예를 들어, IKEA는 재생할 수 있는 전기의 구매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청정에너지로 전환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공급자들을 지원한다. 플라스틱이 없는 포장, 자전거 타고 작업 계획 또는 대중교통 보조금과 같은 사소한 개입도 화석 연료의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재생 에너지와 효율성과 같은 탈탄소화에 투자하는 기업들은 수익,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경제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있다.
모든 규모의 기업은 아직 감축할 수 없는 배출량을 보상하기 위해 오프셋을 검토하기 전에 가치 사슬에서 배출량 감소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많은 값싼 상쇄 프로젝트는 여전히 품질과 투명성이 낮기 때문에 가치 사슬을 넘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무결성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TIME의 새로운 기후 벤처인 CO2.com과 같은 이니셔티브는 기업을 위한 강력하고 다양한 고품질 기후 행동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탄소에 대한 바늘을 움직이고 자연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영향을 주는 최고 품질의 크레딧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중소기업은 미국 경제의 초석이며, 이는 기후를 안정시키기 위한 우리의 집단적 노력의 중심이 된다. 우리의 3천만 지역 사회 지도자, 기업가, 상점 주인, 스타트업,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그리고 큰 꿈을 꾸는 사람 중 점점 더 많은 사람이 기후 행동을 받아들이는 것이 건전한 사업 이치에 맞는 것을 보기 시작하면서, 그것은 우리 경제의 혼란과 불확실성이 곧 과거의 것이 될 수 있고 더 안전한 미래가 보일 수 있다는 희망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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